[AD]

ADT캡스,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최종수정 2018.02.14 10:37 기사입력 2018.02.14 10:37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13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방범 보안서비스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 왼쪽부터 산업정책연구원 김태현 이사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실장.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13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방범 보안서비스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서비스, 소비재, 내구재, 공공 부문에 걸쳐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ADT캡스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보안솔루션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방범 보안서비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는 설명이다.

ADT캡스는 보안서비스의 본질인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하고,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첨단 기술을 접목해 고객가치 중심의 보안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인가구, 맞벌이가구 등 범죄취약계층의 주거지 보안을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했으며, 주 이용층인 사업자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케어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등 사업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확대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ADT캡스가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브랜드로 인정 받은 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인 보안솔루션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