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11번가, 22일까지 매일 히트템·레어템 1개씩 선정 판매

최종수정 2018.02.14 10:34 기사입력 2018.02.14 10:34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11번가는 ‘어메이징 11’ 행사를 통해 11번가에서 잘 팔리는 인기 아이템11종과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이슈라이징 아이템 11종 총 22종의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매일 히트템 1개, 레어템 1개를 공개한다. LG전자 노트북과 로봇 청소기 등 디지털상품부터 리빙 소품까지 설 연휴기간에도 눈길을 끌만한 인기상품들이 마련됐다.

11번가는 또 설연휴기간 즐길수 있도록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매머드 묶음 상품’은 ‘하스스톤’의 두 번째 정규력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그리고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의 카드 팩 각각 10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됐다.
이번 카드 팩 구성은 블리자드의 특별판매가 2만원에 판매되며 하스스톤 게임 내 상점과 블리자드 샵 이외에 온라인에서는 오직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다. 구매 시 문자로 상품코드가 발송되며 선물할 수 있도록 중복구매도 가능하다.

또 1500만 회원 기반의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설 명절을 맞이해 연휴기간 동안 귀성/귀경객 및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럽 월렛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6대 광역시 터미널과 기차역 등을 방문하는 시럽 월렛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알려준다. 시럽 월렛의 위치기반 혜택 알림에 동의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공항/터미널/기차역에 들어서면 면세점 할인, 환율우대, 공항편의서비스(리무진, 공항철도, 외투보관 등), 여행용품 할인 등 그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KFC, 버거킹,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주변 이용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알려준다.

여기에 배너를 통해 설 연휴기간 중 시럽 월렛과 OK캐쉬백에서 동시에 진행 중인 설날 세뱃돈 이벤트, 오설록 설날 선물세트 기획전(2만원 구매 시 1만원 할인), 운세보기, pooq VOD 이용권 받기, 금호타이어를 잡아라 프로모션(타이어 할인권, OK캐쉬백 포인트 증정 등) 등 설날 연휴 동안 참여 가능한 다양한 고객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