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평양물산×현대百, DIY 침구 전문 편집샵 '듀벳바'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은 지난 8일 현대백화점 리빙사업부가 공동 기획한 DIY 침구 전문 편집샵 '듀벳바(Duvet Bar)'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론칭된 듀벳바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리빙 트렌드를 고려해 이불의 사이즈, 원단, 충전재 등을 제안하는 맞춤 컨설팅 '오더메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스다운의 필파워, 원산지, 함량 등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이불'을 제작할 수 있다.

듀벳바에서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사용 중인 제품의 진드기, 먼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에어크리닝 서비스'와 장기간 사용한 이불 솜을 재충전해 새것처럼 되돌려줄 '충전재 추가 주입 서비스'가 진행된다.

듀벳바 오픈을 기념하며 20일까지 소프라움의 제품 3종을 최대 70%까지 특별 할인 판매한다. '스노우 구스필로우' 2개를 70% 할인된 가격인 5만9000원에, 정가 68만8000원의 '구스온토퍼(Q)'를 58% 할인한 29만원에, '헝가리산 구스 다운 듀벳(Q)'을 48% 할인한 49만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품목 10% 추가 할인과 소프라움의 베개 커버 2종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윤명렬 현대백화점 리빙사업부 바이어는 "수면시장의 성장과 함께 숙면이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침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소프라움의 전문성, 고품질의 생산력, 트렌디한 제품 기획력 등을 고려해 듀벳바를 공동 기획하게 됐고,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의 확장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