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얇은 펜촉 적용" 모나미, '올리카 EF' 만년필 출시

최종수정 2017.08.07 09:39 기사입력 2017.08.07 09:39

댓글쓰기


세밀한 필기 가능한 'Extra Fine' 촉 적용
선명하고 다양한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모나미는 7일 입문용 만년필 '올리카 EF'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리카 EF는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올리카 만년필에 얇은 EF펜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작은 글자도 세밀하게 필기할 수 있으며 손글씨, 캘리그라피 및 꾸미기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블랙, 레드, 블루, 그린, 네이비 골든 옐로우, 레드 바이올렛, 오렌지, 퍼플, 올리브 등 총 1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필기감으로 만년필 입문자가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고무 그립을 적용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만년필 1개와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잉크 카트리지 3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3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성을 높였다. 리필 카트리지는 10가지 컬러 모두 별도 구매 가능하다. 동일한 컬러 잉크 5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3000원이다.
신제품은 모나미 컨셉스토어 전 지점과 모나미몰, 전국 문구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보다 세밀한 필기가 가능한 만년필을 찾던 기존 올리카 사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던 만년필 입문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