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가 23일까지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연계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사진은 영화제에 전시된 쉐보레 크루즈와 카마로SS 그리고 부천 영화제 현장 퍼포먼스팀인 황당무개 플레이그라운드의 모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 쉐보레는 오는 23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연계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GM은 영화제를 찾는 배우와 감독 및 주요 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하며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캠핑, 영화, 음악 등 문화 예술 분야와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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