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살림남2’ 김승현, 딸 왕따 사실에 충격…“청천벽력 같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제공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모델 겸 배우 김승현이 딸 수빈 양이 왕따를 당했다는 사실에 충격 받았음을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조금씩 가까워지는 김승현-김수빈 부녀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은 딸 수빈이 중학교에서 왕따를 당했다는 이야기를 꺼내며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승현은 “아이들한테 암암리에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얘기를 수빈이에게 직접 들었을 때 청천벽력같았다”며 “너네 아빠가 어렸을 때 너 잘못 낳았다”는 잔인한 폭언들로 큰 상처를 입었을 딸을 걱정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김승현은 앞서 딸이 아끼는 화장품을 망가뜨린 일을 핑계로, 딸에게 화장품 쇼핑을 가자며 둘만의 데이트에 나섰다.

처음에는 두 사람 사이에 조금 어색하고 어설픈 분위기가 흘렀지만 이내 화장품 쇼핑과 오락실 삼매경에 빠지며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자랑했다.

딸 수빈 양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빠 김승현의 노력하는 모습에 대해 “재밌긴 했고 노력하는게 보여서 좋긴 했는데 아직 어색하고 많이 피곤하다”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뿌리째 흔들리는 미국 웨딩문화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