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서비스 항목은 엔진오일이나 엔진오일 필터 교환, 에어클리너 교환, 공기정화 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 교환이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나의 워크베이 당 한 명의 테크니션이 작업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하나의 워크베이에 두 명의 테크니션이 투입되는 방식이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과 수리가 가능한 ASE 컨셉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간단한 점검과 수리를 위한 시간과 이동 거리를 단축할 수 있어 아우디 고객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편리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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