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엽기듀오 노라조의 신곡 '야생마'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노라조의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2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33만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아울러 16일 공개된 다큐멘터리 형식의 '야생마' 뮤직비디오 역시 20만 건을 넘어섰다. 특히 두 뮤직비디오 조회 수 합계 50만 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같은 성적에 일각에서는 공통적으로 말(馬)을 연상시키는 요소와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 때문에 '노라조가 싸이의 전철을 밟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예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노라조의 리얼리티가 살아 있는 야생마 분장과 박력있는 군무, 일명 '아이엠 그라운드 안무'는 전 세계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실제로 전 세계 네티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하겠지만 재미가 있다", "이건 정말 재밌는 것 같다", "세상에! 이 노래는 어메이징하다. 정말 재밌다", "나는 정말 이 뮤직비디오를 사랑한다. 그것은 나를 웃게 만든다", "이 두 남자는 그냥 대단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 팬들 역시 "이런 게 바로 싸이급이다", "노라조 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난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 "해외 팬들 반응이 더 재밌다", "왜 (댓글이) 다 외국인이야 어색하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독자적으로 노라조 프로덕션을 설립한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한 것으로 알려진 '야생마'는 노라조다운 힘찬 사운드와 노홍철의 맛깔나는 피처링,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