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네트웍스, 해피오토멤버스 가입고객 150만명 돌파 눈앞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량관리 전문 회원제 서비스로 올 상반기 유료멤버십 최초로 100만명 돌파

SK네트웍스 '해피오토멤버스'가 연말 150만 고객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SK네트웍스 '해피오토멤버스'가 연말 150만 고객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SK네트웍스 는 26일 해피오토멤버스 가입고객이 올 연말 150만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해피오토멤버스는 SK네트웍스가 2009년 출시한 차량관리 전문 회원제 서비스로 올 상반기 국내 유료 멤버십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는 전년 대비 1.5배에 이르는 성장세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가 이처럼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것은 SK네트웍스의 토탈 카라이프(Total Car-life) 사업역량을 집약해 운전고객에게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경제성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해피오토멤버스 고객은 가맹 주유소 이용을 통해 기존 보유한 여러 할인카드들의 혜택에 더해 20원의 추가할인(LPG는 10원)을 받으며 연간 8회의 무료세차 서비스도 받는다. ▲엔진오일 무료 교환 및 긴급출동서비스(ERS) 연 2회 무료 이용 ▲스피드메이트 렌터카 2일 이상 사용 시 1일 무료 서비스 ▲주요 정비점검 할인도 주요 서비스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주유와 자동차 정비사업과 함께 최근 렌터카와 신차, 멤버십까지 이어지는 서비스 체계가 안정적으로 구축되면서 토탈 카라이프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반 마련에 성공했다"며 "향후 운전고객들이 우리회사 서비스들의 혜택을 빠짐없이 누리며 즐길 수 있도록 가맹점을 늘리며 멤버십 중심의 자동차 관리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