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아 루나, 2011 가을룩 '더 클래시' 메이크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애경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2011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출시한 '더 클래시 메이크업'을 9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킨 브라이트닝 베이스·스킨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퓨어 틴트 립&치크·블렌딩 컨실러·다크 로즈 마스카라·바닐라 민트 아이즈·로즈 베리 아이즈·시나몬 아이즈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제품에 비타민E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보습력을 높였다. 또 퓨어틴트 립&치크와 더불어 기분과 취향에 따라 바를 수 있는 다양한 색채의 바닐라 민트 아이즈, 로즈 베리 아이즈, 시나몬 아이즈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9일 오전 10시 40분에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루나 썬 샤인 글로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성아 루나는 GS샵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성아 루나, 2011 가을룩 '더 클래시' 메이크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