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AM, 화장품 브랜드 '아이미스' 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AM, 화장품 브랜드 '아이미스' 모델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그룹 2AM이 코스메틱 브랜드 '‘i.myss(아이미스)’ 모델로 발탁됐다.

2AM은 5월 출시예정인 '아이미스'의 모델로 발탁돼 지난 주 촬영을 진행했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의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아이미스’의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음반활동과 예능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보여준 2AM이 새로운 화장품브랜드 ‘i.myss’의 고급스러우면서 쉽게 다가가는 브랜드 컨셉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미스' 측은 2AM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신규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