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리빙 브랜드 총집합 '크리스마스 특집전' 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이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리빙 브랜드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유라쇼는 매년 연말 시즌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단독 구성으로 할인가에 선보였다. 실제로 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의 12월 주방용품 매출은 평월과 비교해 20% 이상 신장했으며, 그릴팬, 커트러리, 테이블웨어 등의 구매 비중이 높았다. 특히 이중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최유라쇼 단독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달 3일에는 올해 최초로 편성한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오리지널 냄비세트’를 판매한다. 8일에는 200년 전통의 헝가리 티웨어 브랜드 ‘헤렌드 티세트’, 남프랑스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한 ‘레피큐리앙잼’, 10일에는 산타클로스, 트리를 담은 디자인으로 매회 방송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라인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15일에는 사람 모양을 본 따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 받는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와인 오프너, 110년 전통의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또한, 특집전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유명 베이커리인 ‘파티시엘 크레미엘’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증정한다.


김재헌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최유라쇼 결산의 일환으로 올해 단독으로 선보여 화제가 됐던 해외 유명 프리미엄 상품을 선정한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연말 시즌마다 인기 상품으로 물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던 해외 유명 주방 브랜드를 특별 편성해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