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쎌바이오텍, 흡수율 고려한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쎌바이오텍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 론칭.[사진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 론칭.[사진제공=쎌바이오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 은 27년의 유산균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양제 흡수율까지 고려한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DUOLAB)'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듀오랩은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듀오락'에서 확장된 신규 브랜드로, '영양성분 흡수율 시너지에 집중한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브랜드명인 듀오랩은 영양제와 유산균의 병용 섭취를 의미하는 '듀오(DUO)'와 쎌바이오텍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를 뜻하는 '랩(LAB)'을 더해 '영양제 흡수율을 높인 유산균 황금 배합 설계'라는 의미를 담았다.


듀오랩의 신제품인 '바이옴 플러스'는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에 적합한 ▲피로개선 ▲스트레스 ▲눈 건강 ▲뼈와 관절 ▲여성건강 ▲면역과 에너지 등 8개의 영양제와 영양성분 흡수율 증대를 위한 2개의 시너지 유산균 라인으로 구성했다. 고품질 원료만을 활용했으며, 복합 기능성 원료를 100% 함량 기준으로 담아냈다.


정명준 쎌바이오텍 대표이사는 "지난 27년간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유산균이 영양제 흡수율을 높인다는 새로운 역할에 주목해 듀오랩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듀오랩은 건강에 대한 젊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흡수율은 물론 가성비와 젊은 트렌드까지 모두 고려한 브랜드로, 유산균의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