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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호텔신라, 제주 여행 안심채움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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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안심채움 캠페인'+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너지
호텔신라 "제주관광공사와 지역사회 위한 실질적 지원 이어갈 것"

제주관광공사·호텔신라, 제주 여행 안심채움 캠페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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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호텔신라는 22일부터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안심채움 캠페인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정하고 깨끗한 제주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이어온 캠페인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의 관광서비스에 대해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호텔신라는 지난 4월 제주관광공사와 '안심으로 더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협약(MOU) 체결 후, 안심채움 캠페인을 메인 협력사업으로 정하고 세부 협의를 해왔다.


제주도 공식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을 등록하고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양사 SNS 채널 등을 활용해 안심채움 캠페인 활동도 전개한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들을 대상으로 종합환경위생기업인 세스코를 통해 정기적인 방역활동도 진행한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활용, 제주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 확산과 참여형 이벤트 시행으로 제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내 업계의 지속적인 자정 노력을 보여준다는 방침이다. 제주관광공사의 안심채움 캠페인과 호텔신라가 2014년부터 제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맛있는 제주만들기가 서로 만나 더욱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주호 호텔신라 부사장은 "제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지원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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