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대홍기획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경영비전인 ‘씽크놀로지(Thinknology)’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씽크놀로지는 Think와 Technology의 합성어로 40년간 쌓아온 대홍기획의 노하우인 생각의힘과 미래를 이끌 힘인 신기술을 융합해 변화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대홍기획은 2019년부터 커머스·플랫폼 사업 등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을 추진해왔으며, 최근 메타버스 및 애드테크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가고있다.
한편, 대홍기획은 지난 7일 사내 라이브방송으로 4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 방송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업무환경 변화와 직원 인식변화 등을 담은 대홍라떼 인터뷰, 40주년 기념 덕담 이벤트, 장기 근속자 포상 등이 진행됐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4층 한강뷰 아파트" 내 집 마련 꿈 앗아간 400억...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