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버이날 효사랑 입맛 저격...아웃도어 패밀리룩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어버이날을 앞두고 등산이나 산책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께 선물할 만한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한다.


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부모님이라면 K2의 '오싹' 티셔츠를 추천한다. K2만의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냉감 효과와 함께 땀과 끈적임을 빠르게 배출시켜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입으면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 소재를 촘촘하게 짠 하이게이지 소재와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 물질, PCM(상변환물질)을 안감에 프린트로 가공해 소재와 가공법에서 이중 냉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PCM은 미 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신소재로 자동온도조절 기능을 갖춰 온도가 올라가면 열을 흡수하는 흡열 효과를 내며, 오싹 티셔츠 등판 안감에는 마이크로 캡슐 형태의 PCM이 프린트로 적용돼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한다.


티셔츠 앞면에는 일반 반팔 티셔츠보다 약 20% 이상 얇고 가벼운 메쉬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암홀 부위에는 항균·항취 효과가 뛰어난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하여 오래도록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등산이나 조깅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노스페이스의 '런 브리즈 재킷'을 추천한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등판의 타공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재킷 앞 부분의 재귀반사 프린트가 가시성을 확보해 한적한 저녁 시간의 등산, 조깅 등 야외 활동에서도 안전을 책임져 준다.


러닝, 트레일러닝 등에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플라이트 트리니티' 신발은 갑피에 경량 소재인 립스탑을 사용하는 동시에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가벼움을 더했다. 또한 탄성이 우수한 패스트폼 미드솔(중창)을 사용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반영된 아웃솔(밑창)의 우수한 접지력을 통해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준다.

K2가 선보인 ‘매그넘’은 듀얼 안티 트위스트와 안티 쇼크 기능을 적용해 산행 시 발 뒤쪽뿐만 아니라 앞 쪽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뒤틀림을 방지해주며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해준다.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엑스자 모양의 측면 지지 패턴인 엑스 트랙션이 발을 꽉 잡아줘 부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국내 산악 환경에 특화된 뛰어난 접지력의 엑스 그립 아웃솔은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산행에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다. 땀 흡수와 쿠션감이 뛰어난 플라이핏폼 인솔을 적용하고, 항균, 항취 기능과 곰팡이 저항성이 우수한 이노맥스 소재 사용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어버이날 효사랑 입맛 저격...아웃도어 패밀리룩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