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공식 블로그는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 수상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샘(대표 강승수)은 '2020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소비자조사부문 디지털고객만족도 인테리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12년 제정돼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시상한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는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업계 부문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블로그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샘은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도 2년 연속 선정됐다. 한샘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700만명 이상을 기록, 한샘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시공사례, 인테리어 팁, 이벤트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많이 확보하고자 계속해서 새로운 SNS 마케팅 채널을 확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그리웠다, 빨간 뚜껑'… 옛날 포장 그대로 돌아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