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인테리어 부문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공식 블로그는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 수상

한샘,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 인테리어 부문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샘(대표 강승수)은 '2020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소비자조사부문 디지털고객만족도 인테리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12년 제정돼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시상한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는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업계 부문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블로그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샘은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도 2년 연속 선정됐다. 한샘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700만명 이상을 기록, 한샘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시공사례, 인테리어 팁, 이벤트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많이 확보하고자 계속해서 새로운 SNS 마케팅 채널을 확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