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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학연금, 제2기 고객정책자문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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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사학연금공단이 열린혁신의 일환으로 연금제도 운영 과 정책결정에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제2기 고객정책자문단을 출범했다고 18일 밝혔다.

학교급별 교직원과 연금수급자 20명으로 구성된 제2기 고객정책자문단은 밴드 앱, 간담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11월 말까지 활동하며, 고객 관점의 서비스 개선과 주요 현안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사학연금은 고객정책자문단의 다양한 의견을 발전시켜 정책결정과 연금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고객의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중흔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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