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선택사양 가격을 낮춘 '2018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출시하고 하반기 실적 개선에 나선다.
쉐보레는 오는 17일부터 2018 더 넥스트 스파크 계약을 개시하고 19일부터 고객인도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년형 스파크는 컬러를 주제로 상품캐릭터를 강화하고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버튼타입 스마트 키 등 인기 선택사양의 가격을 인하한 것이 특징이다.
2018 더 넥스트 스파크는 소비자 선호가 집중된 LT Plus 트림의 기본 가격을 내리고 내외관에 크롬 디자인 요소를 기본 적용했다. LT와 LTZ 트림에 적용되는 인기 선택 사양의 가격 역시 인하했다.
기존 58만 원 상당의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포함되던 내외부 크롬 도어 핸들이 LT Plus에 기본 적용됐고 톨게이트 자동결재시스템, 열선스티어링 휠, 전자동에어컨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기존 51만 원에서 45만 원으로 가격을 내렸다. 또 LTZ트림의 버튼타입 스마트키와 LT트림에 적용되는 스마트 크롬패키지는 각각 15만 원과 23만 원씩 가격을 낮췄다.
쉐보레는 코랄 핑크 스파크를 선택한 구매 고객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쌤소나이트 핑크 캐리어를 출고 기념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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