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ㆍ편안함ㆍ가벼움 중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O.M.M.D. 방식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O.M.M.D.는 하나의 통일된 소재로 재킷, 팬츠, 트렌치코트, 점퍼, 반바지, 티셔츠 등 여러 가지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이번시즌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하게 선보이게 될 코모도의 주요 콘셉트다. O.M.M.D.의 최대 장점은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옷입기'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데 있다.
이번에 출시된 재킷과 팬츠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초경량이면서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하기에 편하다. 팬츠는 긴 바지와 반바지 두 가지로 출시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상하의 모두 블랙, 그레이, 블루 색상으로 출시됐다.
반팔 셔츠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의 칼라형과 라운드형으로 출시됐는데, 재킷과 같은 소재로 제작돼 아우터 대용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회색, 곤색 외에 핑크색으로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재킷 20만원대, 팬츠와 티셔츠 모두 10만원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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