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도자기, 아티스트 협업 '오디너리 오브젝트' 온라인샵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도자기는 23일 큐레이팅 브랜드 '오디너리 오브젝트' 제품을 한국도자기 온라인샵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국도자기가 직접 큐레이팅하는 오디너리 오브젝트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부여해, 작은 변화로 일상의 특별함을 부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새로운 디자인이 나올 때마다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다양한 작업을 하는 해외디자이너들과 컬래버레이션으로 감성과 위트를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오디너리 오브젝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미국 필라델피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켄드라 댄디와의 컬렉션이다. 톡톡 튀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그녀의 브랜드 '부팡 앤 브로큰 하트'의 드로잉을 고스란히 테이블웨어에 녹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컬렉션은 원형 접시와 사각 접시, 머그컵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과 플라워 프린트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일러스트와 작가의 감성적인 터치가 제품의 겉면은 물론 손잡이와 바닥까지 세심하게 새겨져 '보는 즐거움'을 더해 홈 데코레이션으로도 제격이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오디너리 오브젝트는 일상적인 테이블웨어에 즐거움 부여해 제품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오브제가 될 수 있도록 시도한 프로젝트"라며 "특히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컬렉션은 화려한 색채감과 일러스트로 주방 분위기를 밝게 하는데 한 몫 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한국도자기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테이블웨어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도자기 오디너리 오브젝트 제품들은 이날부터 한국도자기 온라인샵과 화이트블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