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英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의문의 폭발사고…사상자 발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사진 = 트위터 캡쳐

/ 사진 = 트위터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열린 미국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 도중 갑작스런 폭발사고가 일어나 사상자가 발생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스카이뉴스는 “맨체스터 경기장에서 폭발음 같은 굉음이 들렸다는 목격담이 트위터에서 확산되고 있다” 며 “현재 경찰이 이 사건에 대응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목격자들은 오후 10시 45분께 큰 폭발음이 들렸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공영방송인 BBC도 “맨체스터 아레나 폭발 보도 후 사상자가 확인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사상자가 있음을 확인했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사망자나 부상자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다.

현재 경찰은 폭발 장소에 접근을 차단했고 인근 맨체스터 빅토리아역에도 대피명령이 내려져 전철의 운행이 일제히 중단됐다.

/ 사진 = 트위터 캡쳐

/ 사진 = 트위터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트위터에는 수많은 관중들이 비명을 지르며 대피하는 장면과 부상당한 사람들의 피가 묻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등 현장의 급박한 상황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아직 폭발 원인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영국 경찰은 최대한 빨리 사고 원인을 파악하겠다는 입장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희영 기자 nv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