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샤, '보랏빛 애플' 300만병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매 고객 대상 앰플 3세대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의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보랏빛 앰플은 2011년 12월 첫 출시된 이후 일 1600여 병 이상씩 꾸준히 팔린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에 보랏빛 앰플은 소비자들로부터 '보라병'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미샤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5년 3월 효능이 대폭 개선된 2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의 정식 명칭도 애칭에서 비롯된 보랏빛 앰플로 바꾸고 가격을 10% 인하했다. 현재 판매되는 보랏빛 앰플은 올 2월 선보인 3세대 제품으로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효능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했다.

미샤는 300만병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보랏빛 앰플이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용량 40㎖의 보랏빛 앰플 3세대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