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방송종료, 리퍼·전시 상품 등 전문 판매 코너 ‘창고털이’ 오픈
패션, 리빙, 가전 카테고리의 리퍼/전시 상품 매주 약 200여 개 선정, 최대 90% 할인가 판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롯데홈쇼핑은 14일 온라인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TV홈쇼핑 방송종료, 리퍼?전시상품 전문 판매코너 창고털이를 오픈하고 상시적으로 운영한다.
기존 리퍼·이월상품 특가전과 달리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상품, 매장 전시상품을 비롯해 생방송 중 미처 구입하지 못했거나, 방송이 이미 종료돼 구입경로가 마땅치 않았던 지난 TV홈쇼핑 히트상품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패션, 리빙, 가전 등 카테고리에서 매주 200여 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9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주 창고털이에서는 단독 패션상품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리퍼 PC들을 집중 편성했다. 리베레츠, 렙턴뉴욕 등 캐주얼 브랜드의 맨투맨티셔츠, 롱니트 스웨터+워머 세트, 알파카 니트 세트 등을 2~3종 다량 구성으로 최대 90% 할인된 9900원 초특가에 선보였다.
지난 가을·겨울(F/W)시즌 잇(it)아이템이었던 조르쥬레쉬의 인기 앵클부츠 3종, 엘르의 옥스퍼드화, 테슬로퍼 등을 평균 3만~4만원 대에 판매하고, 삼성, LG, HP 등 유명 PC 브랜드의 노트북, 데스크톱도 미사용 · 매장전시 상품들로만 선별해 최소 20만원 대부터 판매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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