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수기 연휴기간 매출 늘려라"…GS샵, 다양한 마케팅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일럿 방송·상품권 추첨 이벤트 등 선봬
GS샵 로고

GS샵 로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샵은 긴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명절을 쇠러 가지 않는 1인가구 등에 초첨을 맞춰 ‘1~2인 가구 파일럿 매장’을 운영한다. 연휴 첫째날과 둘째날인 14~15일 11시40분부터 140분동안 방송되며 펫드라이어, 면도기, 가정용커피머신, 공구세트 등 1~2인 가구가 많이 구매하는 품목을 집중 배치했다.

모바일에서는 연휴 기간 생활필수품들과 가을 패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시간대별 타임딜을 준비했다. 해당 딜은 상품에 따라 카드할인, 적립금 제공, 사은품 제공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100억원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둔 상태다.
모바일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총 300만원(일 20명·인당 5만원)을 증정하며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모바일에서 누적으로 2개&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두에게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험,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 제외)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장은 “전통적으로 명절 연휴기간은 긴 이동시간 등으로 인해 매출이 줄어드는 비수기지만 최근 명절을 쇠지 않는 가구가 증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집중돼 있어 오히려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