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드사가 샴푸를?" BC카드, PB브랜드 톨라 매출 5억원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카드사가 샴푸랑 물티슈를 판다고?"

BC카드는 자체 브랜드(PB) 톨라(TORLA)가 누적 매출 5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톨라는 BC카드가 지난 4월 중소기업과 함께 출시한 PB브랜드다. BC카드는 우수 중소기업이 제작하는 여러 종류의 생활용품에 톨라라는 자체 브랜드를 붙여 판매하고 있다.

현재 톨라를 내걸고 판매 중인 생활용품은 총 12종이다.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은 세탁세제이며 치약, 타월 등도 구매순위가 높다. 이달 중에는 물티슈, 샴푸, 트리트먼트가 출시됐다.

톨라는 최근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판매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BC카드 쇼핑몰 뿐 아니라 신세계몰 등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13곳에서 톨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톨라는 누적 매출 5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보니보니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치볼과 휴대용 물티슈 2팩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8명의 고객에게는 금수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 중 위메프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80명과 최근 1년 사이 출산한 고객 80명을 추가 추첨해, 물티슈 1세트(10개입)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호 BC카드 영업본부장은 "앞으로 톨라의 채널 확대, 추가 상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