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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주스의 진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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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휴롬은 올바른 주스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주스의 진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주스의 진실’ 캠페인은 채소나 과일을 짜서 만든 착즙주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수요가 크게 늘어난 건강주스를 현명하게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똑같은 재료라도 갈아 만든 주스와 짜서 만든 착즙주스가 맛과 영양 면에 있어서 각각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를 과학적인 실험을 통해 증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실험 내용은 김소형 한의사, 박용우 의사, 김영성 교수 등 의학 및 영양학계의 전문가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이사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여도가 늘어날수록 다양한 종류의 채소·과일주스가 시장에 출시되고 있지만, 맛과 영양에 있어서 진정한 의미의 '건강주스'를 찾아보기는 힘들다”며 “내 몸을 살리고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무 첨가물 없이 지그시 눌러 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낸 휴롬주스의 우수성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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