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메이블린 뉴욕' 뷰티박스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프, '메이블린 뉴욕' 뷰티박스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21일 자정부터 27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베스트 제품만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세계 1위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새로운 슬로건 "MAKE IT HAPPEN"을 발표하며 DREAM, LOVE, MYSELF 세가지 컨셉의 뷰티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해 베스트제품으로 구성된 DREAM BOX(하이퍼 샤프라이너/블루밍 마스카라/비비드 매트 립스틱)는 2만8600원, LOVE BOX(더 블러쉬 누드 팔레트/립 그라데이션)는 3만500원, MYSELF BOX(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매그넘 마스카라/3D브로우 팔레트)는 2만7900원으로 각각 3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사은품 에코백, 리무버도 증정한다.

위메프는 같은 기간 동안 위메프 페이스북을 통해 10명에게 'DREAM BOX' 본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27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메이블린 뉴욕의 새로운 슬로건 "MAKE IT HAPPEN"은 여성들의 가슴 속에 있는 저마다의 IT을 실현시킨다는 의미를 가지며, 메이블린 뉴욕이 가지는 메이크업의 힘을 바탕으로 그 IT을 실현시키기 위해 주도하는 삶을 살아가는 당당한 여성을 위한 캠페인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