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새 TV 광고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금호타이어가 지난주 선보인 새 기업 브랜드 TV 광고 '눈'편

금호타이어가 지난주 선보인 새 기업 브랜드 TV 광고 '눈'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금호타이어가 기업 브랜드 TV 광고 '눈'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주말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광고 '눈'편에서는 '눈은 바쁘니까 타이어는 더 안전해야 한다'는 광고 카피를 심었다. 운전 중 다양한 변수들을 확인하느라 바쁜 운전자의 '눈'을 광고 속 재빠르게 움직이는 눈동자 이미지로 표현하고 사용자 편익의 감성적 표현과 제품 퍼포먼스의 기능적 표현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눈길, 빗길과 같은 상황뿐 아니라 운전 중 눈에 보이는 모든 방해 요소 안에서 금호타이어는 운전자를 온전히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대한 기능적 속성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느끼는 감각과 감성에 주안점을 뒀다"며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역할의 재해석을 통한 소비자 관점의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광고로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4월에는 '귀'편 광고를 멀티 광고 방영할 예정이다. '귀'편은 '더 조용한 타이어'라는 주제로 운전자의 귀는 온갖 소음들에 노출돼 있어 피곤해지기 쉬우므로 이를 위한 금호타이어의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더욱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