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 봄 맞아 리뉴얼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상 속 라이프 스타일 디저트’로 자리매김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 봄 맞아 리뉴얼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 쁘띠첼이 다가온 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탈바꿈하고 새로운 맛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쁘띠첼을 취향대로 즐기도록 도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디저트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장기적인 브랜드 활동의 일환이다.
리뉴얼 된 쁘띠첼 스윗롤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탈바꿈했다. 봄을 맞아 새롭게 변경 한 디자인을 스윗롤 전 제품에 적용해 통일된 디자인을 갖췄다.

프레시밀크, 핑크스트로베리, 그린티밀크, 크림쇼콜라, 초코스트로베리 등 각 맛 별 특징을 담아낸 메인 컬러에 스윗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해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 패키지에 깔끔함을 더했다. 3월부터 편의점 냉장 디저트 매대에서 새롭게 바뀐 쁘띠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쁘띠첼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도 더욱 넓혔다.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 베이스의 냉장 롤 케이크다.
최근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수준이 높아지면서 디저트류의 품질력도 갈수록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쁘띠첼에서는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냉장 크림 롤케이크를 2천원대에 선보이며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할 만큼 단숨에 인기 디저트로 떠올랐다.

쁘띠첼 스윗롤은 이번에 새로운 맛까지 추가로 구성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지속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