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 봄 맞아 리뉴얼 제품 출시

‘일상 속 라이프 스타일 디저트’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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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 쁘띠첼이 다가온 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탈바꿈하고 새로운 맛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쁘띠첼을 취향대로 즐기도록 도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디저트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장기적인 브랜드 활동의 일환이다. 리뉴얼 된 쁘띠첼 스윗롤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탈바꿈했다. 봄을 맞아 새롭게 변경 한 디자인을 스윗롤 전 제품에 적용해 통일된 디자인을 갖췄다.

프레시밀크, 핑크스트로베리, 그린티밀크, 크림쇼콜라, 초코스트로베리 등 각 맛 별 특징을 담아낸 메인 컬러에 스윗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해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 패키지에 깔끔함을 더했다. 3월부터 편의점 냉장 디저트 매대에서 새롭게 바뀐 쁘띠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쁘띠첼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도 더욱 넓혔다.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 베이스의 냉장 롤 케이크다. 최근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수준이 높아지면서 디저트류의 품질력도 갈수록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쁘띠첼에서는 디저트 전문점 수준의 냉장 크림 롤케이크를 2천원대에 선보이며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할 만큼 단숨에 인기 디저트로 떠올랐다.

쁘띠첼 스윗롤은 이번에 새로운 맛까지 추가로 구성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지속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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