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드러운 치즈와 바삭한 레드 나쵸칩의 만남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신개념 나쵸 메뉴 ‘그릴드스터프나쵸’를 신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릴드스터프나쵸’는 나쵸 모양의 또띠아 안에 크런치 레드 나쵸칩과 부드러운 치즈, 크리미 할라피뇨소스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화려한 색감까지 더해져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멕시칸 치킨과 소고기 가운데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그릴드스터프나쵸’의 단품 가격은 3900원이며 단품과 사이드 메뉴(나쵸칩 또는 멕시칸후라이), 탄산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의 경우 6500원이다.

타코벨은 ‘그릴드스터프나쵸’ 신규 출시를 기념해, 3주간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첫 주인 15일까지 ‘그릴드스터프나쵸’ 단품 구매시 동일 메뉴를 하나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실시하며, 2주차인 18일부터 24일까지는 단품메뉴 구매고객에게 탄산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1월 마지막 주에 ‘그릴드스터프나쵸 콤보’를 주문할 경우, 단품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는 합리적인 가격에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로, 새로운 맛과 미식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