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핑윈도에 '키즈윈도' 오픈…유아동 브랜드 50여개 입점
네이버, 쇼핑윈도에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 NAVER )는 O2O 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에 유아동 상품들을 모은 전문관 '키즈윈도'를 지난 7일 오픈했다.

네이버는 기존 샵윈도 핵심 서비스였던 ▲스타일윈도(패션/잡화) ▲리빙윈도(인테리어/홈데코) ▲프레시윈도(농수산물 산지직송)를 세분화 해 지난 7월 전문관 체제로 개편했다.
네이버는 기존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에 이어 지난달 '뷰티윈도'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윈도'는 7번째로 오픈한 전문관이다.

유아동 전문관 '키즈윈도'에는 물랑로티, 베네베네, 더월, 허니듀래빗 등 높은 품질의 유아동 브랜드 50여 개가 입점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인기 의류 브랜드 기저귀 방뎅이, 매직에디션, JOEL도 만날 수 있다.

키즈윈도에서는 ▲매장별 ▲스타일별 ▲월령별 ▲테마별로 분류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대부분 브랜드는 샵매니저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플랫폼인 '네이버 톡톡'을 적용하고 있다. 네이버페이가 적용된 브랜드에서는 편리하게 결제할 수도 있다.
네이버는 키즈윈도 오픈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모든 이용자의 구매 금액 10%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블로그·카페·SNS 등에 키즈윈도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이용자들의 세분화된 관심 분야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키즈 등 다양하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유아동 상품들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