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업계 최초로 도입된 이 서비스는 전화 주문 시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푸시(Push) 메시지 또는 문자 메시지(SMS) 클릭만으로 결제 앱 구동과 카드 결제가 이뤄져 상담원에게 카드 번호 등 결제를 위한 카드 정보를 불러주거나 입력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휴대 전화에 K-모션을 설치한 고객이 아임쇼핑 전화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화 주문(상담원·ARS), K-모션 간편 결제 서비스 사용 여부 확인, 수신된 푸시 메시지 또는 문자 메시지 클릭, 앱 구동 및 결제 비밀번호(6자리) 입력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향후 타 홈쇼핑 채널 등 비대면 카드 결제가 많은 업종과 'O2O(Online To Offline)' 업종을 중심으로 서비스 사용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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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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