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 이 요가를 매개체로 직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대한항공은 3일 인천국제공항에서 100여명의 현장 고객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요가와 소통 강연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힐링 클리닉'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한 대한항공 직원들은 전문 요가 강사로부터 정신·육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요가 동작을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은 이날 인천 여객서비스지점에서의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여객서비스지점, 한국지역서비스센터, 인천 화물운송지점, 부산 여객서비스지점 및 부산테크센터, 서울 본사, 부천 원동기정비공장 등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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