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지난 3월20일 출시한 강정버거가 4월까지 3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롯데리아는 5월 한달 동안 강정버거와 함께 구성된 '꽃보다 가족 팩' 메뉴를 구성해 운영한다. '꽃보다 가족 팩'은 닭강정의 풍미를 재현한 롯데리아 신제품 '강정버거'와 불고기버거 또는 새우버거 중 1개 제품을 제공하며,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과 콜라 2잔을 1만900원에 제공한다.
강정버거는 현재 제품 론칭 이후 불과 11일 만에 80만개 판매를 기록, 4월 한달간은 약 220만개가 판매돼 총 3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 햄버거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