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비맥주, 카스 신규광고 '후레쉬니스편' 내일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카스 후레쉬캡

카스 후레쉬캡

AD
원본보기 아이콘

카스 후레쉬, 맥주 본연의 신선함과 청량감 시각적 효과로 극대화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비맥주는 국내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의 신규 TV 광고 ‘후레쉬니스(Freshness)편’을 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선한 맥주는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후레쉬니스편’에서는 갓 생산한 듯,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넘치는 카스 맥주를 표현하기 위해 식음료의 식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씨즐(Sizzle) 효과를 활용했다.

특히, 씨즐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2~3일에 걸쳐 최신 촬영 기법을 동원해 맥주 거품의 질감 하나하나까지 세밀하고도 현실감 있게 영상에 담아내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또한 카스 후레쉬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카스만의 숨겨진 맛의 비결인 ‘후레쉬캡(Fresh Cap)’ 기술을 강조했다. 후레쉬캡은 병마개 내부를 특수 설계해 맥주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오비맥주의 특허기술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한결 따뜻해진 날씨의 영향으로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카스의 신선하고 청량감 넘치는 맛과 소리에 초점을 맞춘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