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후레쉬, 맥주 본연의 신선함과 청량감 시각적 효과로 극대화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비맥주는 국내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의 신규 TV 광고 ‘후레쉬니스(Freshness)편’을 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씨즐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2~3일에 걸쳐 최신 촬영 기법을 동원해 맥주 거품의 질감 하나하나까지 세밀하고도 현실감 있게 영상에 담아내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또한 카스 후레쉬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카스만의 숨겨진 맛의 비결인 ‘후레쉬캡(Fresh Cap)’ 기술을 강조했다. 후레쉬캡은 병마개 내부를 특수 설계해 맥주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오비맥주의 특허기술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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