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즐거운 파티 시간을 펩시와 함께 즐기자' 콘셉트로 제작
이번 광고는 '친구들과 즐거운 파티시간을 펩시와 함께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음악을 매개로 친구들이 함께 모여 펩시를 마시며 건물 외벽에 페인트칠을 하고 조명도 설치하는 등 야외 콘서트장을 직접 만들어 즐겁게 공연을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글로벌 광고와 더불어 올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75년 진행돼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콜라맛 블라인드 테스트 프로모션인 '펩시 챌린지'의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다음달부터는 기존의 페트 제품보다 더 역동적이고 강렬한 느낌에 한 손에 쥐기 쉽게 그립감을 높인 신규 패키지를 600㎖ 페트부터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며, 글로벌 전략에 맞춰 소비자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