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지난 2011년부터 발행되고 있다. 회사는 그동안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여러 혁신 제품 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기업 역사와 소명?가치 등을 담아왔다. 해당 사보는 매호 이색적인 표지 디자인과 참신한 내용을 선보였다고 평가받으며, 창간 이후 매년 한국사보협회 주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boabc)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퀴즈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케이크/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