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부스의 '상품존'에서는 디토의 대표상품을 리빙, 맘, 키즈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전시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디토 웹과 앱을 통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디토의 쇼핑 테마를 PC와 모바일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디토의 대표상품으로 구성된 테마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테마박스존'도 운영한다.
이 밖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디토 머그컵', '라끌렛 그릴' 등의 경품을 중정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