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는 11일 OLED사업부를 중심으로 한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
영업·마케팅부문은 고객창구 단일화 및 마케팅 전략 일원화를 위해 전략마케팅실로 통합했다.
이번 조직 개편은 차세대 기술인 OLED에 역점을 두고 조직을 운영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전사체제로 개편했다"며 "지난해 7월 통합사 출범 이후 다져 온 경영 기반을 바탕으로 화학적 결합을 통한 전사 시너지 극대화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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