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출시 1주년 '하이트제로0.00', 누적 판매 700만캔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1주년 '하이트제로0.00', 누적 판매 700만캔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27일 출시 1주년을 앞두고 누적 판매량 700만캔을 돌파했다. 이는 '하이트제로0.00' 캔 제품을 일렬로 세웠을 때 490㎞에 달하는 길이로, 서울시청에서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의 거리와 맞먹는다.

'하이트제로0.00'은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가정이나 사무실 내에서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로 제조된 순수 무알코올 음료이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건전한 음주 문화를 조성해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고속도로 휴게소, 약국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라며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망을 확대해 내년도 '하이트제로0.00'의 판매량을 1200만 캔까지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행운의 다트게임', '하이트제로0.00이 회식비를 쏜다 2탄'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하이트제로0.00'과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http://www.hitejinrobeverage.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