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CJ대한통운 이 고객평가단 CJ택배사랑의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5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활동을 개시한 'CJ택배사랑' 2기는 지난 10월 말 기준 1195건의 택배 서비스 모니터링과 350여 건의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CJ대한통운은 내부전문가들의 검토를 거쳐 고객평가단의 아이디어들을 현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CJ택배사랑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광역시에 거주하며 월 5회 이상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 5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매월 택배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과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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