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M&S, 비전 2020 선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 M&S는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갖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해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가는 KT의 유통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 2020을 제시했다.

경쟁환경 변화와 KT그룹의 성장방향을 토대로 고객의 잠재적 니즈까지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구매경험을 창출함으로써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그룹의 발전을 선도한다’로 기업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인 미션을 정의했다. 또한 전 임직원의 행동규범인 핵심가치로 ‘소통, 혁신, 열정’으로 재정립하여 고객중심의 소통과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소통, 고객 구매경험 혁신 및 일하는 방식과 프로세스의 혁신, 근성과 열정으로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는 자발적이고 활력 넘치는 기업문화 창출을 다짐했다.
특히 새로운 비전 슬로건인 ‘2020 Value-up M&S 2.0’은 2020년까지 기업가치, 고객가치, 사원가치를 업그레이드하여, 양적으로 회사규모를 2배 이상 성장시키고, 질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한단계 버전업 한다는 강한 미래상을 표현하고 있다.

정두수 KT M&S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통(통), 혁신(신), 열정(혼)의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경험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을 약속했으며, 이를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추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KT M&S는 2007년 KTF의 통신유통 자회사로 출범하여 2012년말 기준, 매출 1조원 달성, 370만의 유무선 가입자 확보, 500여개의 판매/CS 접점 구축 등 비약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KT M&S는 이번 선포식에서 새롭게 정립한 미션/비전 체계를 전 임직원과 공유하며 KT그룹의 발전을 선도하겠다는 강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