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대세녀 김슬기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김슬기는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말자'라는 주제로 강철 재질의 뚜껑을 사용하는 기존 참치 캔과 알루미늄을 사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깜찍함으로 코믹하게 표현했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국내 참치 캔 제품 중 유일하게 안심따개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소비자 안전지향형 캔 제품이며, 지난해 7월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 1종 출시 후 소비자들의 성원과 요구로 올해 7월 7종으로 전면 확대 출시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