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하는 이번 고객제안 페스티벌은 김경동 사장의 제안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느꼈던 업무불편이나 개선 요구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겠다는 의지다.
예탁결제원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가 참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SAFE+ 시스템에 접속해 VOC에 내용을 등록하거나, 팩스(02-3774-3089)나 이메일(vocadmin@ksd.or.kr)로 접수할 수 있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100만원이, 우수상(2명)과 장려상(5명)에게는 각각 70만원과 50만원의 포상금이 주어진다. 기타 참가자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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