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미지 기반 SNS '위글'(wiggle.ggomzi.com)이 소셜커머스 사업 진출을 선언하고 25일 생활용품 전문 '위글샵(www.wiggleshop.co.kr)'을 오픈했다.
'위글샵'은 아이템 선별 방식부터 기존 소셜커머스의 방식과 차별된다. '위글' 플랫폼에 기반해 사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 이미지를 분석한 후 판매 제품을 선정하는 것이다.
'위글'은 이미지 공유라는 특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뉴스, 패션, 여행 등 관심사에 따른 정보를 제공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이다.
온라인이슈팀
꼭 봐야할 주요뉴스
"출산 고통 그대로 느끼라고?" 산모들 반발...복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