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LE 스포트, 시티벤처 프리미엄 타이어 4개 구입 고객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의 트레킹화를, 동일 제품 2개 구입 고객은 바캉스용품 4가지(텐트, 수영복, 야외 의자, 코펠 세트) 중 하나를 택일할 수 있다. 또한, 에코윙 S, 엑스타 4X를 4개 구매한 고객에게도 바캉스용품 4가지 중 하나가 제공된다.
김주상 광고홍보팀장은 “일상 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고 이런 트렌드에 맞춰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지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시즌 및 트렌드에 맞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