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더 맑고 깨끗하게 청하 라벨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청하 신제품

▲청하 신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주류는 청하의 맑고 깨끗함이라는 제품 특징을 더욱 강조하고자 라벨을 새롭게 한 청하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청하는 쌀 12~25도의 저온에서 발효시키고 냉각 여과 장치로 쓴 맛과 알코올 냄새를 제거해 잡미와 잡향이 없고 뒷맛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냉청주다.
롯데주류는 출시 후 27년간 저도주 시장을 이끌어 온 청하의 맑고 깨끗한 맛이라는 특징을 강조하고 젊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라벨을 새롭게 교체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라벨 리뉴얼에는 하얀 바탕에 수묵화 기법을 활용하여 제품의 한자 로고 '淸'자(字)에 여백의 미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산뜻함과 시원함을 더했고 맑고 깨끗한이라는 제품의 특징도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출시 이후 소주, 맥주, 청하로 주종이 구분될 정도로 청하는 저도주를 대표해 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도록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저도주 시장의 장수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