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영국 런던의 중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광장에 2018년까지 옥외광고를 운영키로 연장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 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함께 세계 2대 옥외광고 명소로 꼽히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 지난 2011년부터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현대차 영국판매법인 최고경영자인토니 화이트혼은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 옥외광고는 향후 5년 동안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UEFA 유로 2012를 기념하기 위해 QR코드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이는 등 2011년부터 피카딜리 광장 옥외광고를 통해 다양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영상과 차종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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